비트소닉 거래소의 BSC 코인은 krw 마켓에 공식 상장되어 거래 중이다.



bsc 코인은 당초 비트소닉이 약속한 거래 배당 지급을 위한 코인이다.


그렇다 bsc 코인을 가지고 있는 만큼 배당을 받을 수가 있다.


다시 말해 비트소닉 거래소가 더욱 정상화 되고 현재 구축중인 'BSC마켓'이 열리게 되면 비트소닉 코인은 더욱 급상승 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bsc 코인 보유는 마치 클라우드 마이닝을 하는 것이나 마찬가지 이다.


물론 비트소닉의 거래이익이 증가하게 되면 원칙적으로 배당금 지급율 또한 늘어나게 됨으로 미래 이자가치는 더욱 증가 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bsc의 가치가 올라가 가게 되어 팔게 되면 차익까지 얻게 되니 만약 그것이 현실이 되면 꿩 먹고 알 먹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와 같은 배당 이익금 지급이 반드시 옳은지는 아직 확실치 않다.


앞으로 더 많은 실험과 도전이 이어져야 하고 혹여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측면에서도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 하는 바 이다.


이와 같은 시스템에 참여 하고 싶은 사람은 아래 주소를 통하여 방문이 가능하다.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꼭눌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틀린 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 꼭 댓글로 알려 주시 감사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 BTC 지원 :


리플 - XRP 지원 :



현재 비트렉스가 뉴욕주가 허가하는 비트 라이선스를 획득하지 못한 것으로 들어나 가상화폐 시장이 현재 어수선 합니다.

물론 그 의미는 미국이 가상화폐를 전면 부정하는 데에 그 의미를 둔 것은 결코 아니라고 판단 합니다.

뉴욕주가 비트렉스에게 라이선스를 발급하지 않은 이유는 각종 준수 위반등 여러가지 때문 이라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뉴스 를 통한 자세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이런 소식과 함께 가상화폐 시장은 잠시 침체 하락기에 들어갔고 그 여파의 영향인지 아닌지는 확실히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만약 비트렉스가 운영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 이른다고 할 지라도 그다지 절망할 상황은 아니라고 판단 하는 이유는 거래시장에서 가격이 오르는 절대적인 원인이 거래량이 전반대비 증가 하기 때문 입니다.


즉 그 말은 비트렉스에서 사람들이 탈출을 위해 매도 할 때는 하락세가 상당히 이루어 지겠고 그 여파는 모든 거래소에 미치겠지만 다시 해당 자본이 다른 거래소들에 이동해 각 거래소 거래량이 평균대비 증가 할 경우 가격은 상당한 폭 으로 등반 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 합니다.

결정적으로 각 거래소의 평균거래량이 증가 할 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지금 상당히 많은 거래소들이 생겼고 또 생겼고 앞으로도 생기겠지만 그것은 결국 좋은 현상은 결코 아닙니다. 

그것은 전세계 거래인들의 거래량이 분산 된다는 이야기 이며 오히려 그것이야 말로 전체적인 가격 하락 현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말해 강한 규제에 의해서 거래소가 파행될때는 일시적인 충격여파로 가격이 붕괴 될수 있겠지만 그 이후 거래량이 다시 각 거래소에 분산 배분되어 다시금 가격상승 현상으로 이어 진다는 얘기 입니다.


정리를 해 보자면 이렇습니다.

규제로 인한 거래소 파행 → 일시적인 가격 하락 → 거래량 각 거래소에 재분배됨 → 전체 거래소 평균 거래량 증가 → 가격의 대폭 상승 

어쩌면 이 이야기는 무서운 이야기 이기도 합니다.

거래소가 많은 것이 절대 좋은 것이 아니며 가상화폐 실제 가격이 진정한 빛을 보려면 전세계에 거래소는 단 하나만 있는 것이 오히려 낫다는 이야기가 성립 되기 때문 입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전세계 가상화폐 시장 생태계는 어떻게 변화 할지 지켜 봐야 할 일 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꼭눌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틀린 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 꼭 댓글로 알려 주시 감사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 BTC 지원 :


리플 - XRP 지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