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8일 문재인 대통령은 각 보좌진과 기업인들을과 함께 방북하여 정삼회담을 진행 하였고 수많은 북한 민중들이 문대통령과 그들을 환영 하였다.

특히나 북한 민중들이 직접 맞아 주었다는 것은 매우 역사적인 일이다.

왜냐하면 북한의 여론은 매우 극단적이기 이기 때문에 그것은 아무리 북한 지도층의 지시라 할 지라도 어느정도의 지지기반이 형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 하기 일이기 때문이다.

문재인 대통령도 아무래도 나와 같은 생각 이신 것 같다.

저기 북녘에 아직  확립되지 못한 우리 한반도에 우리 글과 우리 말을 우리 역사를 같이 쓰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있다.

그렇기에 이 얼마나 안타까우면서도 슬픈 일인가?

하지만 이제 시작이고 초읽기에 들어갔다.

과연 한반도가 남,북한 누구의 주도에 의해 통일 되는가 말이다.

문대통령은 북한 민중들에게 90도 인사 하면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무엇인지 보여 주었고 그것은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그도 예상치 못 했을수도 있다.

이제부터가 시작이고 부디 한반도가 안전하게 평화적으로 대한민국에 의해 통일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이다.   

그럴려면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도 먼저 서로 이해하고 위하는 평화적인 민주주의 사회를 이루어 나가야 할 책임이 있다.

그렇지 못하면 대한민국 통일은 불가능 할 것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꼭눌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틀린 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 꼭 댓글로 알려 주시 감사 하겠습니다.

         


Loading Captcha...
If it doesn't load, please disable Adblock!

별 다른 절차 없이 바로 위의 한 번의 체크 만으로  기기의 성능을 기반으로 하여 본 블로그에 아주 잠깐 채굴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 BTC 지원 :


리플 - XRP 지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