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에버노트를 소프트웨어로써 사용할 필요가 있나? 웹에서 작업해도 되지 않나?"


이런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모르는 것이 한가지가 있다.


에버노트 웹에서는 실시간적 타이핑 싱크가 적용 된다. 이것이 웹 기반에서 이루어지다 보니 리로딩 오류가 발생 된다.

즉 다시 말해 당신이 어느 시간 동안 타이핑한 내용들이 한 순간에 싱크 오류로 날라간다는 것이다.

본 필자도 웹에서 사용하다가 하두 기가 막혀서 에버노트는 반드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뼈져리게 깨달았다.

뿐만 아니라 웹에서는 기존에 데이터에 대한 로딩과 계정 진입이 상당히 느리다.

그러한 웹에 단점에 비해 소프트웨어는 기존 데이터를 기반으로 로딩 하기 때문에 로딩하고 로그인 하는 데에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며 싱크도 api를 통해 간단한 루트로 이루어 지기 때문에 한번에 동기화 버튼을 누름으로써 격차 없이 안전한 sync를 이룰수 있다. 

그리고 가장 정작 중요한 이유는 또 한가지 만일 웹서비스가 어느 날 갑자기 중지 된다면... 웹에서만 작업 했다면 당신은 작업 했던 모든 것들을 한번에 잃게 된다.

하지만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다면 로컬 디스크에 저장 되는 형태로 데이타가 그대로 유지 되기 때문에 모바일이든 pc는 반드시 에버노트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

그 세가지가 에버노트를 소프트웨어로써 반드시 활용해야 하는 이유 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꼭눌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틀린 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 꼭 댓글로 알려 주시 감사 하겠습니다.

         


Loading Captcha...
If it doesn't load, please disable Adblock!

별 다른 절차 없이 위의 한 번의 체크로 본 블로그에 아주 잠시 동안 채굴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 BTC 지원 :


리플 - XRP 지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