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코인 (BCN)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바이낸스에서는 300% 가까이 그 가격이 성장하고 있지만 원래 주 거래소인 HITBTC에선 75% 성장률을 믿돌고 있었다.

그러나 가격이 급성장 한다고 해서 방심하여 급히 구매 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현재 주 거래소인 hitbtc에서도 거래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니 주의를 당부하는 메세지를 공지하고 있는 상황 이었다.


해석 : BCN 거래는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팀은 Bytecoin 네트워크 (BCN)가 비정상적인 높은 부하를 경험하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연 bcn이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대규모 거래량을 받쳐 줄 수 있는지는 아직 미지수 이다.

그렇기에 우선 상황이 진정 될 때 까지 지켜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본다.




그리고 현재 지금 BCN 은 모든 전송면에서 더욱 안정적 업그레이드 된 상태이다.

바이트코인의 미래와 운명은 어떻게 될까?


혹자들은 cryptonight 기반의 바이트코인(BCN)이야 말로 미래에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도 한다.


하지만 그럴려면 바이트코인은 전송 면, POW 면에서 소스코드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줘야만 할 것이고 현재로써 팀은 그러려고 상당히 노력 중이라고 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꼭눌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틀린 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 꼭 댓글로 알려 주시 감사 하겠습니다.

         


Loading Captcha...
If it doesn't load, please disable Adblock!

별 다른 절차 없이 위의 체크 만으로 귀하의 기기의 성능을 기반으로 채굴 본 블로그에 아주 잠깐 동안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 BTC 지원 :


리플 - XRP 지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