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암호화폐 거래인들은 참고 거래 지표를 시장비율 보다는 그래프와 손익점, 전일대비 비율에 상당히 의지하는 편 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래프와 전일대비점에 무관하게도 암호화폐의 시장가격은 계속적인 상승세를 받거나 혹은 예상과는 다르게 매일 일정한 하락세를 띄기도 합니다. 

 

다시말해 그래프에만 의지 하는 것은 상승, 하락세를 판단하기가 매우 힘들고 커닿란 손해를 면치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의 가상화페 시장의 대부분의 거래인들은 마치 주식시장 처럼 상당히 매도수율 보다 그래프에 의존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한데 그러한 양상은 결과적으로 가치의 하양성을 나타내게 되는데 그 이유는 '어제는 올랐으니까 오늘은 당연 내려 가겠지 혹은 어제는 내려갔었으니 오늘은 오르겠지' 하는 엉터리 발상에 의존되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면 매수율이 높은 상황 인데도 불구하고 가치가 하락하는 매우 바보 같은 상황이 속절 발생하게도 되는 것이다.

 

매도수율을 판단하여 현 상품의 판매가치를 판단하는 것은 모든 시장의 성공 법칙에서 가장 중요한 원칙 중 하나이다.

 

부디 가상화폐 시장이 현재보다 조금 더 성숙하여 가상화폐의 가격이 제대로된 평가가 항시 매겨 지도록 하는 바램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