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코인은 블록체인을 기술을 중국 내에서 국가 표준승인을 인정받은 onchain사에서 개발하였으며 빠른 전송과 POS 기반을 바탕을 둔 신세대적 기술의 암호화폐이다.

Neo의 이자 플랫폼은 기존의 POS방식인 QTUM이나 POS+public POW인 KMD와는 조금 다르게 수수료 기반과 비롯하여 다른 연계 코인 즉 GAS(Neo Gas)를 통햬 이자가 지급 되는 방식이다.

GAS코인 이자를 받으려면?

현재 neo코인을 통하여 gas 코인을 지급받으려면 대표적으로 두가지 이상의 방법이 존재 한다.

첫번째는 간편하게 국내 거래소은 업비트를 통하여 특정 스냅샷(해당 가상화폐 보유 실적 확인) 시간에 보유 하는 것이다. 
물론 과정은 먼저 해당 코인을 핫월렛에 보관하는 것을 동의 하는데에 있다.


두번째는 가장 효율이 확실하고 큰 방법으로써 시스템지갑에 직접 보유히여 실시간적으로 이자를 받아내는 것이다.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지갑을 다운받아 인스톨 하여 'Create a new wallet'을 클릭하여 새로운 지갑을 생성 하도록 하고 패스워드를 작성하면 시드정보와 private key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지갑을 직접 만든 기기 에서는 디스크에 DB가 저장됨으로써 로그인시 'Login using a saved wallet' 을 클릭하여 디스크에 저장된 지갑 이름을 선택하고 사용자가 만든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된다.






물론 실력이 있다면 트레이딩을 통하여 수익을 얻는 것이 낳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좋겠지만 항상 24시간 트레이딩을 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렇기에 트레이딩을 할 수 없는 그 시간 동안 neo같은 코인으로 가상화폐 재산을 시스템 지갑에 넣어 두는 것도 상당히 괜찮은 방법 중 하나다.
그리하여 자정에는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물론 거기에는 neo 코인의 하락세와 상승세를 염두해 두고 옮기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상승세에 샀다가 하강세에 가져와 팔면 상당한 손해이기 때문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