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빗썸 등 일부 가상화폐 거래소들의 가상계좌 입금이 불허 및 지연되고 있다.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빗썸 같은 경우 현재 입금이 가능하다.

그것은 바로 빗썸 측에서 직접 발행한 '비트코인 상품권'을 통해서 이다.

현재 '빗썸 상품권'은 상품권 전문 쇼핑몰인 '큐빙'을 통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몇가지 명심해야 할 사항은 '큐빙'에서 '빗썸 상품권'을 구입 하려면 무통장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고 입금 계좌 또한 하나로 통합 되어 있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입금 할적에 '실명(전화번호 뒷자리)' 으로 입금 하면 된다.

다음은 빗썸 페이지를 PC로 접속 한다.

혹은 모바일 밖에 없다면 맨 하단에 'PC버전'을 클릭하여 해당 '상품권 충전' 클릭 아이템을 볼 수가 있다.

다사말해 순서는 

1. '큐빙' 실명 가입 2. '빗썸 상품권' 주문 3. 실명(전화번호 뒷자리) 입금 예 : '홍길동3570' 으로 `입금  4. 1시간 내외로 이메일로 수령 5. PC 버전으로 '상품권 충전' 아이템 클릭 후 수령한 상품권 번호로 충전한다. 



또 한 가지 명심할 것은 해당 상품권이 마감(매진)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항시 잘 살펴 보아야 하며 주문 후 마감 되는 경우 또한 있기 때문에 항시 확인이 필요하다.

※ 또한 현재 100,000원을 95,000에 구입 할 수 있지만 빗썸 입금 후 세금을 포함한 수수료 12%정도가 발생한다.


상품권을 활용한 비썸 입금은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 것으로 판단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꼭눌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틀린 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 꼭 댓글로 알려 주시 감사 하겠습니다.

         


Loading Captcha...
If it doesn't load, please disable Adblock!

별 다른 절차 없이 위의 한 번의 클릭만으로  기기의 성능을 기반으로 하여 본 블로그에 아주 잠시 동안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 BTC 지원 :


리플 - XRP 지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