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c는 앱스토어에서 게발자와 광고 기반, 코인을 활용한 인앱 구매등 실질적인 실용성 기빈으로써 따지고 보면 알트코인 중에서는 가장 범용적인 실용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한가지 생각해 보면 실용적 중앙화 관리 블록체인의 한가지 결점은 가치평가에 대한 기준이 매우 아이러니 하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실용성 중앙화 블록체인은 가치가 너무 높은 것도 가치가 너무 낮은 것도 실제적 실용성 가치를 떨어트리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대표적인 은행간의 송금업무를 기반으로한 중앙화 블록체인 리플만 봐도 해당 ceo가 가치상승에 대한 우려심을 표한 것을 알수가 있다.

물론 리플 ceo의 발언이 꼭 옳은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발행량이 실질적으로 상당히 많다 하더라도 그만큼의 거래량이 받추어 준다면 가치상승은 당연한 것이고 실용적 가치가 우수하고 오히려 주거래 은행들이 시장에서 차익거래를 통해 이익을 꾀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실제 리플의 거래량은 낮은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실로 비트코인은 상대가 안된다고 할 만큼 엄청나다.

appc 코인의 경우는 리플보다 더욱소비자와의 직접적인 관계에 있어서 더욱 범실용적 이라고 할 수 있으며 실질적인 가치추산에 대한 한계는 높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아래의 그래프를 보면 현재 그러한 appc 코인도 불과 12일전 상승장에서 전과는 다르게 거의 3분의 1 수준으로 심한 저평가로 고전중인 것은 사실이다.

 


과연 APPC 코인은 이전의 가치로 회귀가 될 수 있을까? 

도움이 되셨다면 '♡' 버튼을 꼭눌러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에 부족한 점이 있거나 틀린 점, 더 궁금한 부분이 있는 것 같다면 꼭 댓글로 알려 주시 감사 하겠습니다.

         


Loading Captcha...
If it doesn't load, please disable Adblock!

별 다른 절차 없이 위의 한 번의 클릭만으로  기기의 성능을 기반으로 하여 본 블로그에 아주 잠시 동안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 BTC 지원 :


리플 - XRP 지원 :


+ Recent posts